728x90
옷 입히기 후 png 파일로 저장하는 버튼을 만들고, 검색하여 코드를 완성했다.
특정 폴더가 아닌 그냥 사용자의 바탕화면에 저장하도록 할 거다.
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using UnityEngine.UI;
using System;
using System.IO;
public class Save : MonoBehaviour
...
public string m_Path = @"C:\Users\user\Desktop";
public string m_FilePrefix = "screenshot";
private string m_FilePath;
...
public void Save()
{
m_FilePath = m_Path + m_FilePrefix + DateTime.Now.ToString("yyyyMMddhhmmss") + ".png";
ScreenCapture.CaptureScreenshot(m_FilePath);
}
그런데 자꾸 에러가 뜸..
Failed to store screen shot................!
그래서 이렇게 바로 쓰는 것도 만들었는데 같은 오류가 뜬다
public void Save()
{
ScreenCapture.CaptureScreenshot("C:\\Users\\user\\Desktop\\"+ "Screenshot" + DateTime.Now.ToString("yyyyMMddhhmmss") + ".png");
}
구선생님의 도움으로 성공했다!
public void Save()
{
ScreenCapture.CaptureScreenshot(System.IO.Path.Combine(System.Environment.GetFolderPath(System.Environment.SpecialFolder.Desktop),
"Screenshot" + DateTime.Now.ToString("yyyyMMddhhmmss") + ".png"));
}
Save 버튼을 누르면 바탕화면에 생성된다 ㅎㅎ! 예~
펭지 옷 입히기로 연습 안 하고 바로 실전 코드로 입력 중이다! 팀플은 순조롭습니다 헤헤
그래두 울 펭지 옷 입히기 게임을 완성시키고 싶은 맴 ㅎㅎㅎ
팀플 + 공부로 더 멋찐 펭지 겜~~ 해보겠습니다~!
'Project > [Unity] 옷입히기 게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유니티 드래그 앤 드롭을 다른 방식으로 구현해보자 (0) | 2022.04.14 |
---|---|
화살표를 이용해서 아이템을 바꿔보자 + 색상 변경 고민 (즐거운 뒤죽박죽~~) (0) | 2022.04.10 |
유니티 옷 입히기 입은 옷 다 삭제하는 버튼 만들기 (씬 리로드) (0) | 2022.04.07 |
유니티 드래그 앤 드롭을 통해 지정된 위치에 아이템을 착용하도록 하자 (0) | 2022.04.06 |
유니티 드래그 앤 드롭 방식 구현해보자 (0) | 2022.04.05 |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