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Realtime Global Illumination 체크!
Realtime Environment 체크!
Lightmapping Settings
라이트닝의 해상도, 빛의 질감 등을 잡아주는 곳
- Direct Samples 가 기본 32로 돼있는데 이게 높은 것. 우리는 16으로 해줌
- Indirect Samples ... 다 높다
Indirect Resolution : 해상도라고 보면 됨
우리가 지금 불러온 건 로우폴리이기 때문에 낮춘 것
원래 있던 수치가 기본임!
이제 Generating Lightning을 눌러주자
우리가 꾸운 파일이 여기에 있다
Model을 불러와보자
Configure를 누르면 뼈대가 보인다
유니티 에셋스토어 말고도
모델을 가져올 수 있는 사이트
Mixamo
www.mixamo.com
상단 애니메이션 탭에 들어가면 애니메이션 적용 가능!
'Hello, World! > 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유니티 3D 좀비 서바이벌 게임 만들자 (5) (0) | 2022.04.08 |
---|---|
유니티 3D 좀비 서바이벌 게임 만들자 (4) (0) | 2022.04.07 |
유니티 3D 좀비 서바이벌 게임 만들자 (2) (0) | 2022.04.05 |
유니티 3D 좀비 서바이벌 게임 만들자 (1) (0) | 2022.04.04 |
유니티 2D런게임을 만들자(10) (0) | 2022.03.23 |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