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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ello, World!/Unity

유니티 3D 좀비 서바이벌 게임 만들자 (19)

by 27일 낮 2022. 6. 2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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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난번 추가한 포스트 프로세스 볼륨을 보자

 

 

Post-process Volume

Overrides에서 효과를 조절할 수 있다

 

Add effect를 누르면 더 추가할 수 있음

 

 

 


배경음악을 추가하자

Loop 체크!

 

 

 

Audio Source - Output

노래에 필터 효과 적용하고 싶으면 여기에 넣어주면 됨

 

Audio Mixer를 추가해보자

 

생성한 Audio Mixer를 열어서

Master를 Output에 할당해주면 된다

 

 

오디오 믹서 창

Window - Audio - Audio Mixer

 

 

Add를 눌러서 이것저것 적용해볼 수 있다

 

 

 

각각 조절할 수 있음

 

 

이제 빌드하면 됨!

PC 빌드할 때 창 모드 하는 법

 

 

 

Resolution and Presentation

Resolution - Fullscreen Mode 에서 Windowed로 바꿔 줌

 

 

 


  • 멀티플레이를 위한 게임 서버! 네트워크 서비스! 포톤, 뒤끝이 있다

포톤

https://www.photonengine.com/ko-KR/Photon

 

글로벌 크로스 플랫폼 실시간 게임 개발 | Photon Engine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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www.photonengine.com

 

 

오른쪽에 PUN에서 시작이 유니티에서 하는 거임

 


 

뒤끝

https://www.thebackend.io/

 

뒤끝 | 클릭만으로 게임 서버 완성!

모바일 게임 전용 통합 서버 솔루션. 게임 데이터 관리/게임 채팅/PvP 매칭까지, 모바일 게임 개발에 필요한 폭넓은 서버 기능을 제공합니다.

thebackend.io

 

 

 


 

동기화(同期化, synchronization)는 시스템을 동시에 작동시키기 위해 여러 사건들을 조화시키는 것을 의미한다.(위키백과)

 


 

  • API (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)
    •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이 서로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하는 인터페이스
    • 프로그램이 서로 통신하기 위해 따라야하는 규칙 집합을 정의
  • SDK (Software Development Kit)
    • 특쟁 플랫폼을 대상으로하는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데 사용할 수 있는 도구 세트(모음)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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