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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시네머신에서 제공하는 카메라
- 브레인 카메라(Brain Camera) : 게임 월드를 촬영하는 진짜 카메라! 씬에 하나만 존재
- 가상 카메라(Virtual Camera) : 브레인 카메라의 분신 역할을 하며 씬에 여러 개 존재할 수 있음
Main Camera에 CinemachineBrain 컴포넌트 추가
Create Virtual Camera
이름은 Follow Cam
Follow, Look At 부분이 있다
Player Character 할당
Lens 의 Field of view를 20으로 변경해줌!
확대됐다!
얘는 시야각이다. 시야각을 줄여 게임 화면을 줌인한 것!
시야각은 카메라가 헌 번에 볼 수 있는 각도임
시야각을 넓히면 넓은 영역을 보게 되므로 줌아웃 효과가 나타난다
- 레이캐스트
- 파티클 시스템
- 인터페이스의 선언
- 클래스와 달리 메소드, 이벤트, 인덱서, 프로퍼티만을 가질 수 있음
- 구현부(메소드 내부 소스코드내용들)가 없음
- 클래스는 접근 제한 한정자로 수식하지 않으면 기본적으로 private로 선언되지만, 인터페이스는 접근 제한 한정자를 사용할 수 없고 모든 것이 public으로 선언됨
- 인터페이스는 인스턴스도 만들 수가 없음
- 인터페이스를 상속받는 클래스의 인스턴스를 만드는 건 가능
- 인터페이스를 상속받는 파생 클래스는 인터페이스에 선언된 모든 메소드(및 프로퍼티)를 구현해줘야 하며, 이 메소드들은 public 한정자로 수식해야 함
IItem.cs 생성
using UnityEngine;
public interface IItem
{
void User(GameObject target);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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